Bella Voce와 Harmonia Chorale 다시 시작

저희 Altogether in Love에는 아직은 펜데믹이라 정식 프로그램을 전부 다 시작하지는 못했지만 그 외에도 점점 다양한 그룹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로즈가든, 둘투개더 매칭서비스 외에도, 월투개더, 화투개더 등 요일마다 모여서 활동과 교제를 하고, 싱글투개더, 먹투개더, 계투개더, 놀투개더 등 나이와 관심에 맞게 각각의 장소에서 모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다음주 부터는 Bella Voce와 Harmonia Chorale합창단이 아직은 조심스럽게 만나서 노래를 시작합니다. 아직 건강과 안전상의 이유로 모두 모이지는 못하지만, 백신을 맞고 건강하신 분들 위주로 안전을 조심하면서 조금씩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가끔 아주 많은 분들이 모이고 싶어하시거나 또는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는 도시락을 싸들고 야외에서 모이기도 합니다. 다음 주중에도 가까운 공원에서 모일 기대에 다들 기뻐하시는 모습만 보아도 벌써 감사하고 신이 납니다. 혹시나 가지고 있는 우울함 따위는 멀리 날아갈 것입니다.

늙어 간다는 것이 슬프거나 안타까운 일 만은 아닙니다. 오히려 나를 되돌아보고 또 다른 분들을 위하는 마음은 나이가 들어 갈수록 깊어지고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앞으로도 이런 일들로 채워진다면 참 감사할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Altogether in Love 사역에 동참하셔서 행복을 더욱 누려보세요~

aug 6.jpg
Previous
Previous

드디어! Bella Voce 합창단과 Harmonia Chorale

Next
Next

사역의 현장